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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에서는 협력업체와의 SCM 업무를 위하여 공급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하여 홈플러스 SCM 시스템을 통하여 주문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홈플러스 SCM 회원 가입 후 서비스 사용 중인 협력사라면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SCM에서는 주문서, 판매/재고/납품정보, 물류업무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납품이나 반품통지서를 제공받거나 PB제고, SCM세금계산서, 입고예약 관련되어서 시스템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홈플러스와의 주문정보, 부가정보, 입고예약 등의 SCM서비스 업무를 제공하는 홈플러스 SCM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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