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에서는 협력업체와의 SCM 업무를 위하여 공급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하여 홈플러스 SCM 시스템을 통하여 주문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홈플러스 SCM 회원 가입 후 서비스 사용 중인 협력사라면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SCM에서는 주문서, 판매/재고/납품정보, 물류업무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납품이나 반품통지서를 제공받거나 PB제고, SCM세금계산서, 입고예약 관련되어서 시스템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홈플러스와의 주문정보, 부가정보, 입고예약 등의 SCM서비스 업무를 제공하는 홈플러스 SCM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홈플러스 SCM :: [ pwas1:8080 ]

1644 8736 고객지원 월 ~ 금  09:00 - 18:00 토요일  09:00 - 18:00 --> 점    심  12:00 - 13:00 FAX. 0505-333-8736 TOP

www.activescm.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