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네시스 커넥티스 서비스는 제네시스 고객분들을 위한 차량 원격 제어, 안전 보안, 차량 관리, 길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카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런 커넥티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 전화 상담원과 연결을 원하실텐데요. 이 글에서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700-6000입니다.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평일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상담원과 연결되지 않으므로 다음 영업일에 다시 전화를 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https://www.genesis.com/kr/ko/support/customer-support.html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FAQ
서비스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FAQ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의 가입, 해지, A/S, 요금, 서비스 이용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FAQ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신 경우 위에 소개한 전화번호로 문의해보세요.
이렇게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전화번호를 이용한 상담원 연결과 FAQ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커넥티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하여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내용을 잘 확인하는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