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띠클럽 연예인 리얼 버라이어티
안녕하세요. 이번글에서는 KBS 2TV에서 6부작으로 진행하는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새 예능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화요일 오후 11시에 시작하는 이 프로그램은 20년지기 용띠 5총사의 리얼버라이어티쇼에요.
76년생으로 올해 42세인 용띠 연예인 김종국, 차태현, 홍경민, 장혁, 홍경인이 출연하는데요. 이들은 20년이나 친구사이로 연예계 대표 절친이에요.
늦은 방송시간임에도 불구하고 4.8%의 무난한 시청률로 첫방송을 시작했는데요. 첫방임에도 불구하고 각자 멤버의 매력을 풍기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하였어요.
우선 포장마차에서 모두 모인 그들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김종국을 제외한 나머지는 가정이 있어서 약간 부담스러워 하기도 했지만 기대감에 가득한 표정을 지었어요.
계속해서 목표를 만들가다 각종 히트 예능을 따라하자는데 합의를 본 그들은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데요. 진짜 친구인게 너무 말이 많은 김종국을 본 친구들은 김종국의 성대를 걱정하기도 하였어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같이 차를 타고 앞으로 6일간 머물 아지트로 향했는데요. 중간에 휴개소에서 먹을것도 먹으며 한껏 여행 분위기를 풍기며 여유롭게 이동을 했어요. 도착지는 강원도 삼척 궁촌리랍니다.
그들은 앞으로 여기에서 머물며 자유롭고 재미있게 지낼 예정인데요. 다만 미션으로 저녁에는 포장마차를 운영해야 한다고 해요. 중간에 차태현의 아들 수찬이가 데이터 1기가를 보내달라고 전화를 한 가운데 과연 그들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다음화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