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용 메신저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업무에 필요한 기능만 모은 메신저 기능을 담은 기업용 메신저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사용으로 회사에서도 메신저 사용하세요.



소개하는 소프트웨어는 메시지 전송, 파일 저장 및 공유, 메시지 및 파일 검색, PC 및 모바일 지원까지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리웨어 프로그램이라서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규모를 크게 하실 때는 정액제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일반 중소기업에서는 무료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그램 배포는 잔디닷넷을 통해 진행되는데요. 네이버 자료실을 통하시면 보다 간편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버전과 맥버전은 잔디닷넷을 이용하시기 바래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완료이후 설치를 하셨으면 사용하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우선 개인 계정을 생성하신 후 다른 분들을 초대해주시면 그룹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일정, 파일 공유는 물론 메신저도 이용가능해요.



업무용으로 일정관리를 하거나 파일관리를 하는데 유용할 뿐만아니라 회의록 작성시에도 간편합니다. 이상 기업용 메신저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프로그램으로 회사 업무 보다 효율적으로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