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운로드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프로그램추천 2019. 11. 26. 18:08

리니지2m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엔씨에서 리니지2m을 오픈하면서 같이 출시를 하는 크로스 게이밍 플랫폼인 퍼플 앱플레이어가 사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배포 중인데요. 앞으로 리니지2m을 비롯하여 nc의 게임을 하실 때 유용할 퍼플 다운로드 프로그램 받아 설치하시고 이용해보세요.





27일 공식 오픈을 하는 리니지2m을 대비하기 위하여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제공하는 퍼플은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게임에 접속을 하고 채팅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기존에 모바일게임을 pc에서 하기 위하여 사용하던 앱플레이어처럼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덕분에 현재 퍼플(PURPLE)은 퍼플 앱플레이어로 불리우며 앱플레이어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nc에서 제공하는 툴이다보니 기존의 리니지m 같은 경우 대부분 안드로이드 시뮬레이터로써 다른 곳들에서 제공하는 앱 플레이어로 많이 사용을 했는데 앞으로 퍼플로 통일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 현재 ncpurple닷컴 홈페이지에서는 퍼플 pc버전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고 있구요. 모바일 버전 퍼플 다운로드 같은 경우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받아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컴퓨터 모두에서 사용가능한 크로스 플랫폼이라는 점이 기존의 앱 플레이어와 차별성으로 동시 호환이 된다는 점은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암튼 nc퍼플닷컴을 이용하여 직접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진행해서 설치를 해보았는데요. 설치과정에서는 닷넷프레임워크 4.7.1도 필요하여 추가로 설치가 되었습니다. 용량은 받으실때 약 200mb가 필요하고 설치에는 500mb가 요구되었는데요. 리니지2m 다운로드까지 한다고 하면 하드디스크 용량이 많이 필요는 할 것 같네요.


PUPPLE홈페이지



설치완료 후 에 실행을 하니 퍼플 앱플레이어는 로그인 화면을 띄웠습니다. nc계정을 통하여 로그인을 진행하시고 들어가시면 본격적으로 받으신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툴을 이용하실 수 있네요.



아직까지는 리니지2m 오픈이 되지 않아서 리니지2m 사전다운로드와 오픈 채팅만 이용하실 수 있는 퍼플이였는데요. 후에는 라이브스트리밍과 퍼플톡을 통한 활발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설정창을 보니 기존 앱플레이어에서 보이는 최적화나 멀티 플레이어는 보이지 않았는데요. nc게임이야 최적화가 어느정도는 되겟으나 해상도, 멀티 실행, 매크로 키는 이용하실 수 있을지 여부는 장담을 못하겠습니다. 만약에 해당 기능들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다면 굳이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의 매리트는 떨어지지 않을까도 싶네요.



그래도 혈맹끼리 사용을 하게 되면 보이스톡, 스트리밍, 채팅, 게임 플레이, 알람 모두 지원하기에 편할 것 같은 퍼플 다운로드인데요. 그래서 리니지2m을 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이용할 것 같기도 합니다. 앞으로 베타를 벗어나 더욱 발전을 하기를 바라며 퍼플 앱플레이어 잘 사용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